아기보습크림 촉촉하게 발라요

안녕!

저는 3살짜리 아이와 이제 막 돌을 넘긴 딸 둘을 육아하느라 매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아기를 위한 용품을 구입할 때도 일일이 알아보고 비교하면서 결정하기 때문에 항상 어려울 것 같아요! 이번에도 베이비보습크림을 구매해야해서 육아관련 맘카페에 열심히 검색해서 문의드렸어요! 많은 분들이 호호에미 보습크림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써보신 분들 후기 믿고 구매해서 써봤는데 저는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오늘 많은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알려드려요!

이 아이템은 엄마들이 가장 안심할 수 있도록 인증확인을 확실히 받은 아이템이랍니다!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해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고 까다로워서 BDIH(베데이하) 인증까지 획득했대요! 두 인증은 까다롭고 철저한 관리기준을 따라야 한다고 하니 아이템에 더 신뢰가 갑니다! 아기 피부 관련 아이템을 구매하신 분들은 더마테스트 인증마크나 BDIH(베데이하) 인증마크를 많이 아실 거예요! 그래서 아기 보습크림을 엄마들이 칭찬해주셔서 왜 신뢰하는지 알겠어요!

그리고 엄마들이 팬이 될 수밖에 없는 또 다른 이유가 바로 제대로 된 성분 표기이기 때문입니다!요즘 어떤 아이템을 구매하든 필수가 되는 게 성분표기 확인인 것 같아요! 아기가 쓰는 크림 아이템인데 성분표기가 제대로 안 된 아이템이 꽤 많거든요.그런데 베이비 보습 크림은 뒷면에 성분 표기를 꼼꼼히 해놨기 때문에 처음 구매하는 구매자 입장에서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거든요!

이렇게 이 아이템의 성분 표기가 누구보다 잘 된 이유는 바로 자신감 있고 순한 성분 때문이 아닐까 생각했어요!오늘 추천드리는 베이비보습크림은 영양가득한 쌀추출물과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유럽 케암씨드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게다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올리브 오일, 살구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두 순한 식물성 원료라 연약한 피부의 아기들이 사용하기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각종 식물유래오일로 바르기 쉬워 약한 피부는 물론 얼굴부터 바디까지 온몸에 바를 수 있어요! 저희 아기는 피부가 워낙 민감한 편이라 아무 로션도 사용할 수 없어요.

게다가 이 베이비 보습 크림은 차례차례 리뉴얼된 것으로 나타났지만 매번 퀄리티를 높여 재발매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는 브랜드라고 느꼈습니다.이러한 인증과 지속적인 리뉴얼이 이루어진다는 점을 보고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정말 얌전해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걱정없이 바르기 좋은 아이템인데 저도 아이들에게 바르면서 여러 번 같이 발랐는데 정말 좋았어요.특히 보습력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는데 쌀 추출물을 비롯해 유럽 케암씨드오일 등이 들어 있어 보습감을 듬뿍 함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향은 기분이 상쾌하고 상쾌해지는 레몬향입니다! 레몬향은 자칫 과하게 되어 인공적인 향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 아이템은 역시 향도 다른 것 같아요! 상큼한 레몬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원료의 향이 느껴지는 향이었어요! 제가 원래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향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잘 사용할 수 없거든요~ 근데 이 아이템은 향도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유기농 아기 보습 크림이라는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자연 유래 유기농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바를 수 있었습니다.사용감도 정말 만족스러웠지만 우선 바를 때 부드럽게 바르고 묶지 않고 고르게 바를 수 있었습니다.얼굴부터 몸까지 전신에 발라주는 올인원 아이템이라 샤워 후 빠르게 보습감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도 전혀 없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배어 있습니다.제 손도 굉장히 건조한 편인데 이 크림을 바르고 나서는 제 손 피부도 굉장히 촉촉해서 깜짝 놀랐어요.수분감보다는 유분을 더 넣은 크림이라 유분이 더 느껴지는데 그만큼 유지력도 좋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

유분이 더 많이 들어 있는데도 끈적임이 전혀 없어서 놀랐는데 크림이라 그런지 약간 끈적임이 있는데 촉촉해서 실제로 사용했을 때는 부담스럽지 않았어요.이렇게 좋은 베이비 보습 크림이 있다는 것을 진작 알았다면 진작에 사서 관리해 줄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사용방법을 살펴보면 물기를 닦은 후 건조감이 올라온 부위나 민감한 부위 위주로 바르라고 합니다.부족한 느낌이 든다면 오일이나 로션을 겹쳐서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샤워 후에 수분감이 사라지기 전에 빨리 발라주면 더 좋기 때문에 저는 바로 발라드리고 있는데 이 아기 보습 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느껴서 저는 이거 하나로 보습 관리를 잘 하고 있습니다.예전과는 차원이 달라서 촉촉하고 정말 만족스러워요.수시로 발라주는 것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좋았고 계절감에 상관없이 일년 내내 걱정없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요즘 환절기라 보습제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런 분들께는 이 베이비 보습 크림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저도 앞으로 정착해서 우리 아이에게 발라줄 생각이고 후기에 봤던 것보다 직접 써봤을 때 만족감이 더 높아서 요즘 계속 주변에 추천하고 있어요.아이들 피부관리가 쉽지 않은 일이긴 하지만 이렇게 잘 맞는 베이비 보습 크림을 만나 더욱 쉽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아이마다 필요한 보습력에 차이가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사용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감사합니다!<본 포스팅은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