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ue 선생님입니다.날씨가 더워져서 다들 반찬 만들기 힘들죠? 아이들 반찬 대부분을 집에서 해주려고 노력하는 저도 그렇지만요! 일하면서 아이들 음식을 준비해두기가 쉽지 않거든요. 애들 반찬 하면 어른 반찬 따로 만들 때가 많고 아니면 애들 먹이고 우리 부부는 배달 시키거나 사먹거나 아니면 대부분 냉동식품…
그래서 유아 반찬부터 어른들이 먹을 수 있는 산들애찬을 유아 반찬 배달 및 어른 반찬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저는 평일에도 힘든데 주말 아침에 일어나서 밥 짓기가 너무 힘들어요. 일주일 내내 일하고 주말에는 좀 늦게까지 자고 싶은데요. 주말 전날 금요일에 배송받았는데요. 여름이라 일하면서 산들산들한 집 앞에 도착했다고 생각하니 걱정이었어요! 더워서 안에 아이스팩은 다 녹나 싶어서요. 그런데 저는 퇴근하고 9시 넘어서 집에 오면 거의 10시인데 2시쯤 도착해서 하루 종일 밖에 있었는데 얼음을 달가닥 얼려서 열자마자 뿌듯해요.
엄마 택배 암복싱에 항상 관심이 많은 아드님, 맞아.. 너 반찬이야~ㅋㅋ 먹을 거냐고 언제 먹냐고 재촉하는데. 빨리 자고 제발 내일 먹자고..
엄마 택배 암복싱에 항상 관심이 많은 아드님, 맞아.. 너 반찬이야~ㅋㅋ 먹을 거냐고 언제 먹냐고 재촉하는데. 빨리 자고 제발 내일 먹자고..
제가 주문한 산들애찬은 다솜식탕입니다. 구성은 반찬 5개, 국 2개 입니다.가족 인원에 맞게 식단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식단에 아이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아반찬의 종류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온 가족이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도 매운 종류가 아닌 종류가 같이 와서 다행이에요. 밤에 열면 국물 포장 표면에 살얼음! 배송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주말에 눈 뜨자마자 배고프다는 남편이랑 애들 밥만 제가 끓이면 되고 나머지는 다 만들어졌으니까 데우기만 하면 돼요~ 저는 항상 콩나물국만 끓여줬는데 바지락이 들어가니까 더 특별해 보이는 거죠? 이렇게 하나 더 수프류를 하나 더 배웠어요!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그냥 바로 먹어도 되고 데워야 하는 경우도 있어요! 저는 수프와 미트볼은 데워서 무나물, 피클은 그냥 담았을 뿐이에요. 반찬 5개 중 3개 국물 1개로 든든하게 한끼 준비했어요!
아이들 트레이에도 넣어줬어요 첫 번째는 무나물 미트볼, 바지락 콩나물국, 두 번째는 알레르기가 있어서 피클, 바지락 콩나물국을 따로 넣어줬어요.저희 집 현실 밥상입니다! 반찬을 데우기만 하면 되고 어떤 반찬을 해줘야 할지 걱정하지 않아도 되니까 지난 주말 내내 너무 편했거든요.제 둘째 아들은 피클을 아주 좋아했어요.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매울 줄 알았는데 매운맛이 잘 안 나는지 오이, 양파를 골고루 손으로 잡으면서 식탁을 차리기 전부터 먹어서 곤란했어요 첫 번째는 왠지 무나물을 다 먹는 거죠? 요즘 안 먹는 메뉴였는데요.제 둘째 아들은 피클을 아주 좋아했어요.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매울 줄 알았는데 매운맛이 잘 안 나는지 오이, 양파를 골고루 손으로 잡으면서 식탁을 차리기 전부터 먹어서 곤란했어요 첫 번째는 왠지 무나물을 다 먹는 거죠? 요즘 안 먹는 메뉴였는데요.제 둘째 아들은 피클을 아주 좋아했어요.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매울 줄 알았는데 매운맛이 잘 안 나는지 오이, 양파를 골고루 손으로 잡으면서 식탁을 차리기 전부터 먹어서 곤란했어요 첫 번째는 왠지 무나물을 다 먹는 거죠? 요즘 안 먹는 메뉴였는데요.불고기 비빔밥 있던데요. 제가 생으로 잘 안 먹는 파프리카가 있어서 어? 제가 생각하는 비빔밥이랑 다를 것 같아서 넣은 거예요.이건 완전히 어른 식탁용이에요! 산들애찬이 좋은 이유는 어른+아이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 구성입니다! 나는 불고기 비빔밥의 기본 구성에 같이 온 무나물을 추가로 올려서 한 끼 만들었어요.만들면서도 과연 생퍼프카가 들어간 비빔밥은 어떤 느낌일까? ㅋㅋㅋ라고 생각했는데요. 양념장 넣고 비벼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꼭 나물류로 비빔밥을 만들 필요는 없다고 느꼈어요.그리고 찍어놓고 사진찍으니까 일단 예쁘기도 하네요!아이들은 함께 온 생선구이, 피클, 무나물, 콩나물국으로 다시 편하게 유아반찬을 해결했어요!산들애찬으로 만든 두 번째 현실 밥상입니다.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반찬, 그리고 어른들이 먹을 수 있는 반찬, 엄마가 편하게 주말 아침식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마운 산들애찬입니다! 굳이 따로 유아반찬을 주문할 필요 없이 상큼한 반찬으로 유아반찬을 배달하면 엄마도 편하게 한끼 드실 수 있어요!이 포스팅은 산들애찬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이 포스팅은 산들애찬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