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통해 효율적으로 이벤트 정보를 알리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웹사이트가 가장 효과적인 수단입니다.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추고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업체에 의뢰하는 것입니다.이벤트 웹사이트 제작을 위해 업체를 검색해보면 많은 곳 중 어디에 문의를 해야 할지 고민이 될 것 같습니다.오늘은 업체 선정 전에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참고 사이트를 찾아보죠.
이벤트 웹사이트를 제작하기 전에 참고 사이트를 먼저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참고 사이트를 찾기 위해 방문한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고 전반적인 트렌드 흐름 등 다방면으로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또한 콘텐츠 구성이나 디자인 컨셉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업체에 문의할 때 참고 사이트와 요구사항을 함께 전달한다면 업체마다 이해하는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견적을 받아 비교하기도 편하고 예산이 맞지 않을 경우 대안을 제안받기도 합니다. 2. 여러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다.
온라인을 통해 취미뿐만 아니라 정보를 얻는 시대입니다.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이벤트 웹사이트를 제작할 때 반응형 사이트로 완성하는 것입니다.반응형 사이트는 PC뿐 아니라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의 화면 해상도에 맞춰 콘텐츠가 자동으로 리사이징되는 것입니다.어떤 기기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해도 화면에 맞게 달라지기 때문에 높은 가독성으로 정보를 알려주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사용하기 불편한 사이트는 고객의 접속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워 이탈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게다가 매출에도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3. 제조사마다 제작 방식의 차이를 이해할 것.
이벤트 웹사이트 제작 시 업체에 견적을 요청하면 각기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제조사마다 제작 스타일이 달라서요.웹사이트 제작은 크게 템플릿과 맞춤형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템플릿은 기능이나 디자인이 정해진 틀에 이미지나 텍스트 등의 내용을 교체하여 완성하는 방식입니다.정해진 틀이 있어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고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하지만 수정 작업이 제한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완성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커스터마이징은 고객의 요구를 고려하여 브랜드에 필요한 메뉴와 콘텐츠를 기획하고 디자인하여 완성합니다.필요한 기능을 갖춰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업체 선정 시 금액적인 부분이 큰 비중을 차지하기보다는 각 제작 방식의 차이를 이해하고 브랜드 상황에 적합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곳으로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톤앤매너가 맞지 않는 웹사이트는 사용자의 신뢰와 긍정적인 인상을 얻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디자인펀치는 맞춤형 전문 웹 에이전시입니다.기획, 디자인, 개발 등 각 파트별로 전문 작업자가 구성되어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브랜드에 필요한 메뉴와 콘텐츠를 기획하고 디자인합니다.메인 및 서브 디자인이 완료되면 고객과 공유하여 피드백을 받습니다.최종 확인되는 대로 코딩과 개발 작업을 통해 사이트를 완성하겠습니다.
디자인펀치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업종의 포트폴리오를 보실 수 있습니다.각 목록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운영하는 사이트로 이동하여 디자인 스타일과 퀄리티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다양한 경험을 통한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습니다.맞춤형, 반응형 등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 운영이 가능합니다.유지보수도 정기적이고 선택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웹사이트 제작 상황에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공식 사이트에 상담신청 글을 남겨주시거나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