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임신일기 #임신부 #임신일상 #쇼핑 #임신부용품 #임신부선물 #육아용품 #아기복 https://m.blog.naver.com/lim7052/222880650120
[임신 14주-17주]임산부의 일상(임산부용품 쇼핑, 선물, 국민딸랑이, 옷) #임산부 #임산부일상 #일상 #입덧 끝에 14주가 지나자 조금씩 입덧이 좋아졌다. 입덧이 좋아지니까 m.blog.naver.com
원래 14주부터는 주수대로 임산부의 일상을 쓰고 싶었는데요. 자기 자신을 과대평가했다고 반성하고 그저 의식이 흐르는 채 일상을 써내려 보인다. 출산하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이 몇 가지 있었다. 1)시험 2) 경매 배우기 3) 피아노 학원 다니는 시험 2개 중 1개는 임신 초기에 봐서 1개 남았는데 배가 점점 부르고 체력도 떨어져 9월 중순까지는 봐야 할 것 같다. 9월 중순이 마지노선처럼 (결국 미룬) 지금 벌써 8월 말인데 공부와는 멀어지고 있어… 임신해서 일하시는 분은 대단하다고 생각해.옥션도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3개월 동안 배우고 싶었는데.가능하지 않을 것 같은 피아노 학원은 나름대로 태교하겠다는 마음으로 다니는데 아기가 태어나면 힘들겠죠?ㅎㅎ 아무튼!)시간은 흐른다는 거~!! 그걸로 시작~ 일상 (Feat. 먹방)
임산부 일상은~ 잘 먹네.임신 초기 입덧으로 먹지 못한 후 나는 아주 잘 먹고 있어. 몸무게가 늘어서 옷이 하나하나 맞지 않는다는 점… 사진을 찍으면 몸이 예전 같지 않아서 남편에게 사진을 잘 찍으라고 화를 내는 점… 제외하면 나는 잘 먹고 잘 잔다.아기 낳고 살 빼려면 지금부터 슬프지만 나는 지금도 배고파.
#매운탕
#양념갈비살 먹고 싶어서 포스팅하는 거지.
#삼겹살을 이렇게 잘먹으면… 식비는 말할 것도 없고… 내가 가계부를 못 올리는 이유 그래도 아기야 건강하게 태어나 아기용품 선물 (Feat.) / 임산부용품
동생이 보내준 미국에서 온 선물은 하나밖에 없는 아줌마래. 예쁜 옷을 골라서 보내줬어. 미국에서 한국으로 역이민 갈 때… 제일 궁금했던 게 동생이었는데… 정말 가족들은 그냥 마음이 아픈 것 같다.고마워.
#클라린스 #예비맘크림 #튼한피부크림센스있는아가씨가선물해준튼한피부크림,내가임신했을때너무좋아해준아가씨!내가많이기다렸다는걸알고있었으니까. 항상 배려해주셨다.감사합니다。
그 밖에도 과일 선물도 많았다. 그 덕분에 과일은 마음껏 먹고 있다. 물론 다가올 당뇨병 검사가 두렵지만 우리 아기가 축복 속에서 태어난다는 생각에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전미정샴푸 #재구매 #내돈내산내산후기도 포스팅했는데 이미 샴푸 한통 다 쓰고 재구매했다. 내 것을 구입하는 김에 남편도 두피가 민감한 편이라 생각하고 구입했다. 자세한 리뷰는 여기서 https://m.blog.naver.com/lim7052/222707965937
[소중한 내돼지내장리뷰] 청미정 다시마샴푸/트리트먼트추천 #청미정샴푸 #다시마샴푸 #트리트먼트 #순한샴푸두피가 예민하고 트러블도 많아서 샴푸를 자꾸 바꿨습니다… m.blog.naver.com오늘도 어수선한 일상을 풀어봤다. 오늘도 모든 분들이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라며 여느 때처럼 급한 마무리를 해본다.오늘도 어수선한 일상을 풀어봤다. 오늘도 모든 분들이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라며 여느 때처럼 급한 마무리를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