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Joie) 조이트릴로LX 주니어 카시트

19kg이 되어가는 도담을 위해 주니어 카시트로 교체했는데, 이전에 사용하던 카시트를 사용한 지 3년도 안 됐는데 겨울 아우터를 입고 도담이 앉으면 꽉 끼어 벨트를 매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올해 5세의 유치원생이 된 적도 있고, 간달프는 7세 전반까지 주니어 카시트를 사용하여 7세 중반부터 부스터로 변형하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낡아서 버리고 벨트 인형을 끼워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달 카시트 부스터를 조사하고는 있습니다만, 최근 시내나 슈퍼 정도 밖에 다니지 않기 때문에 구입하지 않았습니다만, 무게로 보면 부스터를 사도 별로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조이(Joie)조이 트릴로 LX 주니어 카시트는 4~12세까지 15~36kg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그가 가끔 4~5세가 넘으면 아이를 그대로 차에 앉히고 안전벨트를 매는 부모가 많다고 하는데, 정말 아찔하고 위험한 경우입니다. 차량용 안전벨트는 성인 기준이므로 아직 어린이의 키에 맞지 않아 충격 시 차량벨트가 어린이의 목과 복부를 압박하여 큰 충격을 줄 수 있으므로 무조건 건달에게는 카시트를 반드시 장착해야 합니다. 19kg이 되어가는 도담을 위해 주니어 카시트로 교체했는데, 이전에 사용하던 카시트를 사용한 지 3년도 안 됐는데 겨울 아우터를 입고 도담이 앉으면 꽉 끼어 벨트를 매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올해 5세의 유치원생이 된 적도 있고, 간달프는 7세 전반까지 주니어 카시트를 사용하여 7세 중반부터 부스터로 변형하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낡아서 버리고 벨트 인형을 끼워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달 카시트 부스터를 조사하고는 있습니다만, 최근 시내나 슈퍼 정도 밖에 다니지 않기 때문에 구입하지 않았습니다만, 무게로 보면 부스터를 사도 별로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조이(Joie)조이 트릴로 LX 주니어 카시트는 4~12세까지 15~36kg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그가 가끔 4~5세가 넘으면 아이를 그대로 차에 앉히고 안전벨트를 매는 부모가 많다고 하는데, 정말 아찔하고 위험한 경우입니다. 차량용 안전벨트는 성인 기준이므로 아직 어린이의 키에 맞지 않아 충격 시 차량벨트가 어린이의 목과 복부를 압박하여 큰 충격을 줄 수 있으므로 무조건 건달에게는 카시트를 반드시 장착해야 합니다.

목받침 부분 양쪽 아이의 목 부분에 차량용 벨트 걸림이 없는 안전벨트 루프가 있어 아이 자신도 차량 안전벤트를 장착하기에 편리하다고 하는데, 올해 5세 9월생인 도담이 스스로 하기에는 무리이기 때문에 차를 탈 때는 항상 해줍니다. 목받침 부분 양쪽 아이의 목 부분에 차량용 벨트 걸림이 없는 안전벨트 루프가 있어 아이 자신도 차량 안전벤트를 장착하기에 편리하다고 하는데, 올해 5세 9월생인 도담이 스스로 하기에는 무리이기 때문에 차를 탈 때는 항상 해줍니다.

시트와 등받이와 건달일 때 브랜드는 달라도 조립법이 같다고 조립하는데 잘 안 돼서 영상을 찾아서 보고했어요. 시트와 등받이와 건달일 때 브랜드는 달라도 조립법이 같다고 조립하는데 잘 안 돼서 영상을 찾아서 보고했어요.

시트와 등받이와 영상을 보고 조립한 모습입니다. 카시트와 주니어 카시트는 확실히 각 도면에서도 다른 것 같습니다. 카시트는 둥글게 되어 각도가 구부러져 있으면, 주니어 카시트는 90도로 되어 있어서 차에 앉아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시트는 메모리폼 시스템으로 충격을 최대한 보호하면서 인체의 체중을 그대로 부드럽게 흡수하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편할 것 같습니다. 시트와 등받이와 영상을 보고 조립한 모습입니다. 카시트와 주니어 카시트는 확실히 각 도면에서도 다른 것 같습니다. 카시트는 둥글게 되어 각도가 구부러져 있으면, 주니어 카시트는 90도로 되어 있어서 차에 앉아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시트는 메모리폼 시스템으로 충격을 최대한 보호하면서 인체의 체중을 그대로 부드럽게 흡수하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편할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 가서 10만원대에 구입했는데요. 감색과 회색이 있는데 정확한 색상명이 있는데 구입한 회색은 다크퓨터입니다. 이 색상은 도담이가 직접 골랐습니다. 조립해 놓으면 자기가 가서 앉거든요. 코스트코에 가서 10만원대에 구입했는데요. 감색과 회색이 있는데 정확한 색상명이 있는데 구입한 회색은 다크퓨터입니다. 이 색상은 도담이가 직접 골랐습니다. 조립해 놓으면 자기가 가서 앉거든요.

집에서 바지 차림의 도담은 새로운 카시트에 앉으면 부드러운 것 같았습니다. 차에 장착하기 전에 TV도 보고 그랬어요. 카시트 아래 양쪽에 수납이 가능한 내장형 컵홀더가 장착되어 있어 컵, 아동용품, 장난감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실용적인 공간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뭐든지 가져오면 마법처럼 사라진 물건을 여기에 놔두라고 얘기해줘야 해요. 며칠 전에 생수 뚜껑을 열었더니 사라져 버린 것입니다. 집에서 바지 차림의 도담은 새로운 카시트에 앉으면 부드러운 것 같았습니다. 차에 장착하기 전에 TV도 보고 그랬어요. 카시트 아래 양쪽에 수납이 가능한 내장형 컵홀더가 장착되어 있어 컵, 아동용품, 장난감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실용적인 공간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뭐든지 가져오면 마법처럼 사라진 물건을 여기에 놔두라고 얘기해줘야 해요. 며칠 전에 생수 뚜껑을 열었더니 사라져 버린 것입니다.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신체의 모든 측면 보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측면 충돌 테스트를 통과하여 원터치 조절 시스템으로 헤드레스트 뒤쪽 레버로 손쉽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69~85cm까지 자랍니다.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신체의 모든 측면 보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측면 충돌 테스트를 통과하여 원터치 조절 시스템으로 헤드레스트 뒤쪽 레버로 손쉽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69~85cm까지 자랍니다.

카시트의 양측면에는 에어 프로텍션 장착으로 인해 사고 시 발생하는 충격 분산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카시트의 측면이 빵빵한 것은 봤는데 간달프 주니어 카시트 때는 이렇게 된 것을 본 적이 없거든요. 점점 발전하는 아기 아이템입니다. 딱딱 끼웠더니 조립도 쉬웠어요. 카시트의 양측면에는 에어 프로텍션 장착으로 인해 사고 시 발생하는 충격 분산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카시트의 측면이 빵빵한 것은 봤는데 간달프 주니어 카시트 때는 이렇게 된 것을 본 적이 없거든요. 점점 발전하는 아기 아이템입니다. 딱딱 끼웠더니 조립도 쉬웠어요.

카시트와 카시트의 견고한 장착을 위한 아이소픽스 시스템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아이소픽스가 없는 카시트 없잖아요~ 카시트에 체결된 카시트 고정장치 링 ISOSAFE를 ISOFIX 앵커에 고정시킵니다. 급정거 또는 차량 충돌 시 카시트 이탈을 방지하여 보다 안전한 카시트 장착을 돕습니다. 카시트와 카시트의 견고한 장착을 위한 아이소픽스 시스템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아이소픽스가 없는 카시트 없잖아요~ 카시트에 체결된 카시트 고정장치 링 ISOSAFE를 ISOFIX 앵커에 고정시킵니다. 급정거 또는 차량 충돌 시 카시트 이탈을 방지하여 보다 안전한 카시트 장착을 돕습니다.

차에 장착하는 방법을 보고 장착했는데요. 차에 장착하는 방법을 보고 장착했는데요.

1단계 에어 프로텍션 – 2단계 고강도 프레임 – 3단계 헤드레스트로 헤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충격 완화 시스템으로 사고 충격 시 아이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해 줍니다. 도담이 카시트보다 주니어 시트가 편하다고 생각하고 산 보람이 있습니다. 1단계 에어 프로텍션 – 2단계 고강도 프레임 – 3단계 헤드레스트로 헤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충격 완화 시스템으로 사고 충격 시 아이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해 줍니다. 도담이 카시트보다 주니어 시트가 편하다고 생각하고 산 보람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