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로 공간을 확장하여 보다 넓고 편리하게 만들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그래서 6인용 소파를 사용하는 가정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무엇보다도 가구나 가전은 크게 사용하는 것이 편하거든요.거실 확장 및 가구 배치를 원하는 대로 구상했기 때문에 4인용 소파보다는 6인용 소파에 두는 것이 제가 생각한 전체적인 느낌이 되살아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소파 디자인도 다양해서 6인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매장을 알아봤는데 그 중에서 제가 마음에 드는 대로 취향에 맞게 제작할 수 있는 아이나 소파 일산 파주점을 찾았습니다. 모든 조건이 충족되는 그런 곳이었어요.여러 가지 생필품 정도면 가급적 온라인으로 구입해서 배송받는데 가구, 특히 소파, 매트리스 등은 실제로 제가 직접 보고 체험한 후에 구입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여러 조건 중 비교해보고 선택해서 제가 원하는 대로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귀찮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번잡한 시간대를 피해 오픈 시간에 맞춰 주말 오전 일찍 방문했습니다.쇼룸에는 넓고 깨끗한 소파가 많이 전시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구경하는 재미가 꽤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친절하게 반겨주시고 6인용 소파를 보러 왔다고 해서 1층 안쪽으로 안내해주셨어요.
한눈에 들어오는 쇼룸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본격적으로 소파를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아봤어요. 제품 구성이나 소재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사이즈도 조절해서 주문제작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셨습니다.스트레이트형이나 스툴형, 코너형, 카우치 등의 디자인을 어떤 구성과 색상으로 조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가 많이 있어서 하나의 디자인을 고르기 힘들었지만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서 한편으로는 보는 눈도 키우고 좋았습니다.특히 대형 스툴이 들어간 코너형 모듈 소파는 그때마다 기분에 따라 구성을 변형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끌렸습니다.
4인용 코너 소파를 일자형으로 나란히 배치하면 6인용 소파도 되기 때문에 공간에 맞게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게다가 스윙형 등받이는 앉는 폭을 좁히거나 넓힐 수 있기 때문에 앉거나 누우면 최고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잘 누워있는 사람에게 딱 맞았어요.
모든 디자인의 소파가 6인용으로 제작한 만큼 어떤 모델이 할지 선택하는 것만으로 다행입니다.그 뒤 가죽 또는 직물을 택하기로 했습니다. 카우치나 의자 있는 소파는 역시 다리를 뻗고 쉬는데 편했습니다.너무도 비스듬히 누워서 텔레비전을 보는데 익숙하고, 이런 조합이 확실히 편하다고 느꼈습니다.디자인에 의해서 카우치 형이 안 나오소파도 있었지만, 이럴 때는 의자를 추가하고 편리했습니다.
팔걸이처럼 디테일한 부분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디자인에 신경 쓴 느낌이 들었어요.부드러운 곡선부터 안정감 있는 낮은 팔걸이, 각도 조절 기능이 들어간 팔걸이 등 다양한 사용자 취향을 고려한 만큼 연령대 상관없이 인기 소파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제가 찾는 6인용 소파에 딱 맞았어요.
푹신한 소파도 뺄 수 없죠. 구스와 극세사, 메모리폼 등 고급 내장재로 제작해 끊김 없이 오랫동안 볼륨감을 유지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구스 소파 디자인도 다양했습니다.빨리 사라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눌린 부분을 손으로 톡톡 두드려 털어내면 다시 살아나기 때문에 관리도 상당히 쉬웠습니다. 무엇보다 몸이 안기는 느낌으로 꾸준히 인기가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저희 부모님 세대만 좋아할 것 같았던 리클라이너 소파는 요즘 젊은 사람들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나는 이곳 소파 매장 아이나 소파에서 리클라이너 소파도 직접 국내 제작한다는 사실을 알았어요.다른 브랜드들은 대부분 중국에서 수입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다른 소파와 마찬가지로 원단과 색상 선택, 구성 변경 및 사이즈 조절까지 가능했습니다.
역시 자체 제작의 위엄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편하게 버튼을 눌러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저소음으로 부드럽게 움직이는 느낌도 좋았습니다.홈바 장착 디자인은 쾌적하고 실용적인 사용까지 가능한 만능 리클라이너였습니다. 6인용 소파로 제작해도 멋질 것 같았어요.
소파를 직접 체험해보고 저에게 맞는 제품을 고른 후 패브릭이나 가죽 중 어떤 것으로 할지 자세히 상담했습니다. 패브릭의 경우 시중에 판매되는 정도의 기능성 소재와 아이나 소파의 단독 기능성 패브릭도 볼 수 있었습니다.물이나 물티슈, 휴지만으로도 생활오염의 대부분을 쉽게 닦아낼 수 있고 발수와 방수까지 완벽한 기능을 하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오랫동안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말뿐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보여주며 설명을 해주시니 백문은 언뜻 보기 어렵고 이해도 쉽고 확실하게 전달되었습니다.과장광고가 아닌 실제로 발수/방수, 간단한 오염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고급스럽고 질리지 않고 오래 쓰려면 가죽소파도 좋을 것 같아요.이번 6인용 소파는 가죽으로 하면 어떨까 생각해봤는데요.예전처럼 몇 가지 색상뿐만 아니라 패브릭 소재처럼 가죽별로 색상이 다양해서 놀랐습니다.탄탄한 가죽 바이타 가죽과 부드러운 벨로어 가죽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주름도 자연스럽게 잘 생기고 부드러운 촉감의 벨로어 가죽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최고급 이태리 내추럴 레더의 고급스러움을 한번에 느끼실 수 있었습니다.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마음에 드는 6인용 소파를 모두 정한 뒤 계약을 마치니 기대가 됩니다.크고 작은 혜택도 잘 챙겨주셔서 기분좋은 쇼핑이었어요.시간이 남아서 2층도 힐끗 구경했는데 세라믹, 포셀린 식탁과 매트리스, 침대가 아늑한 분위기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마음에 드는 6인용 소파를 모두 정한 뒤 계약을 마치니 기대가 됩니다.크고 작은 혜택도 잘 챙겨주셔서 기분좋은 쇼핑이었어요.시간이 남아서 2층도 힐끗 구경했는데 세라믹, 포셀린 식탁과 매트리스, 침대가 아늑한 분위기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아이나소파 일산파주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상율길 100 1층 아이나소파아이나소파 일산파주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상율길 100 1층 아이나소파